본문 바로가기

Cars

2017 기아 모닝 (피칸토-모닝 수출형) 디럭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레이디

2017 기아 모닝 (피칸토) 는 기본 플러스, 디럭스, 럭셔리, 프레스티지 및 레이디의 5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기본 플러스 트림 레벨은 회색 인테리어, 속도에 민감한 전기 파워 스티어링, 틸트 스티어링 휠, 보조 스피커 및 USB가있는 2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특징으로합니다. 안전 장치에는 앞 에어백과 사이드 커튼 에어백이 포함됩니다.


럭셔리 트림 레벨 & 프레스티지 레벨

럭셔리 트림 레벨은 14 인치 합금 휠,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외장 도어 핸들, 전기 접이식 거울, 검은 색 인테리어, 가죽으로 감싸 진 핸들 및 변속기 손잡이, 앞 좌석 용 난방 기능이있는 가죽 시트, 조향 조절 장치 및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프레스티지 깔끔한 레벨은 전기 조절 및 난방, 바디 컬러 외장 도어 핸들, 리어 윈도우 와이퍼 및 와셔, 파워 프론트 윈도우, 파워 록, 4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운전자 무릎 에어백, 후방 휠 디스크 브레이크, 아트 콜렉션과 함께 바디 컬러 미러를 추가합니다 독점적 인 16 인치의 합금 바퀴가있는 외부. 레이디 트림 레벨은 무드 조명과 커다란 메이크업 미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2017 기아 모닝 

2017 년 기아 피칸도 는 길이 3,595 mm, 너비가 1,595 mm, 높이가 1,485 mm이며 2,40 mm의 휠베이스를 장착했으며, 프라임 가솔린 엔진에 힘 입어 3,750 rpm에서 6,200 rpm과 9.7 kg.m (95.12 Nm)의 토크로 76PS를 생산합니다. 변속기 선택은 5 단 수동 및 4 단 자동 변속을 포함하며. 가격은 9,500,000 원으로 시작됩니다.

2011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기아가 무대에 오른 지 6년후인 2017, 기아는 피칸토 책에 새로운 장을 저술하고 있습니다. 제 3 세대의 피칸토는 지난 3월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 (2017 Geneva Motor Show)에서 유럽 사양으로 발표 되었습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는 운전하기 쉽고 주차하기 쉬운 도시의 차이며, 뒤쪽에 좀더 넓은 후부 좌석 공간을 가지고 있고, 고속 도로 운전에 이전 기아 피칸토 모델보다 더 잘 적합합니다. 기아 Picanto의 작고 얇은 몸은 도시에서 운전하기 쉽고 1.25 리터의 가솔린 ​​엔진은 보강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 장점 & 단점

작은 2017 기아 모닝 (피칸토)많은 도시 운전을하고, 실내 공간을 많이 필요로하지 않다면 적합하게 빛나는 차입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교통량을 줄일 수 있고 대부분의 다른 차량에서는 볼 수없는 주차 공간에 적합합니다. 또한 동종 차량에선 비교 가능한 모델이 없는 7년 보증이 있습니다.


기아 피칸토의 앞 좌석은 완벽하게 넓고 영리한 디자인의 대시보드를 갖추었습니다. 대시보드는 검은색의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든것입니다.


GT Line S와 3 모델에는 VW에 장착 된 것보다 더 크고 화려한 7 인치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제공됩니다. 기아의 메뉴는 탐색하기에 충분히 간단하며 시스템이 부진하지 않으며, 큰 화면에서 스마트 폰의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얻습니다.


모든 모델에 4개의 문이있어서 뒷좌석에 접근하는 것이 좋지만 신장이 6 피트에 도달하는 사람은 갑갑 할 것입니다. 만약에 좀더 넓은 차량 실내 공간을 원한다면, 다른차량을 사는것이 낫습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는 큰 차들이 할수없는 교통 체증을 빠져나가기에 적합한 폭 제한을 두고 있으므로 특히 도심에서 좁은 공간으로 빠져 나갈때 운전히 쉬우면 또한 주차가 더 간단해질수 있습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에서 66hp의 1.0 리터 또는 84hp의 1.25 리터 모델 두 가지 가솔린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전자는 저렴하서 구입이 더 쉽지만, 만약 엔진에서 ​​멋지게 소리가 나면서 운전 느낌은 조용하게 덜컹거리는게 느껴지지 않는걸 원한다면 1.25 리터 모델을 사용해야합니다.

사실, 기아 피칸토 자동차는 고속도로에서 빠르게 운전할때 바람의 마찰을 슬랩 측면의 몸을 큰 돛으로 바꿔 도로쪽으로 밀고 당깁니다. Jiggly 서스펜션은 시스템 덕분입니다.


Euro NCAP이 Picanto를 아직 충돌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일부 기술로는 운전자와 승객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기아측에서 발표하였습니다. GT 라인, S라인 및 3 버전에는 자동 긴급 제동 기능이있어 차량 앞에서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자동차가 보지 못했던 장애물을 감지하면 빠른 속도에서 비상 정지 할 수 있습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 디자인


기아 Picanto의 인테리어는 똑똑한 디자인으로 훌륭한 접근성을위한 4 개의 문이 설치되어있지만 뒷좌석의 공간을 더욱 확보하지 못한게 아주 아쉽습니다. 피칸토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몹시 흥분되게 좋은것을 발견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단점도 그다지 없습니다.


대시 보드의 직사각형 통풍구는 훨씬 더 큰 기아 스포티지 에서 발견되는 것과 유사하게 보이며 운전자 측에서 대시 보드 왼쪽의 먼 통풍구로 이어지는 은색 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록 자동차의 스테레오 컨트롤이 실망스럽게 가볍지만,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하게 보입니다. 운전자를 위한 다이얼은 분명하고 읽기 쉽습니다. 

그 밖의 모든 것들이 적절하게 결합되어 있다고 느낄만한게 비록 소프트 터치 플라스틱을 얻지는 못했지만 실제로는 피칸토만큼 가격이 비싼 차 안에서는 그러한것을 기대할수 없다고 보여집니다.


피칸토 단점으로는 인테리어가 조금 우울하게 보이는 기본 검은 실내 장식이 있습니다. GT Line과 GT Line S 모델은 실내를 밝게하기 위해 적절한 노력을 기울여 보이기는데 둘다 그전 검은 실내 장식 옵션보다 깨끗하게 유지하기 쉬운 빨간색 하이라이트가있는 인조 가죽 시트를 사용했습니다.


운전석 공간

기아 피칸토는 편안한 주행 자세를 취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기본 1 모델에는 심지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이 없으며, 나머지 범위에 적합하지만 어떤 모델에서도 조정 가능한 핸들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내 공간

불행히도 피칸토의 경우 저장 공간이 조금 부족합니다. 문에 있는 큰포켓이 작은 저장공간을 약간 만회하는데, 뒤쪽 문에는 주머니가 전혀 없기 때문에 공간이 더 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2017 기아 모닝 (피칸토) 모델이 60:40의 접이식 뒷좌석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기본적인 Picanto 1은 적절한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얻지 못합니다. 3.8 인치 흑백 디스플레이는 90 년대 스테레오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습니다. Picanto 2와 GT Line 모델은 동일한 시스템을 갖지만 핸즈프리 모바일 통화 및 음악 스트리밍을위한 편리한 블루투스 전화 연결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실제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얻으려면 Picanto 3 또는 GT 라인 S의 최고급 모델을 선택해야합니다. 기아 피칸토의 크기에 비해 큰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어서 내부가 훨씬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그래픽은 놀라 울 정도로 상세하지 않으며 처리 속도는 특히 빠르지는 않지만이 가격에서는 불평하기가 어렵습니다. 좋은 소식은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가 포함되어있어 Picanto의 큰 화면에서 스마트 폰의 내비게이션 및 미디어 앱을 미러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운드

피칸토 3과 GT Line 모델도 6 개의 스피커를 통해 합리적인 사운드를 제공하지만 볼스바겐 업에서 사용할 수있는 Beats Audio 시스템의 몰입 형 품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점에서 피칸토 2는 초보 레벨 모델에 2개 혹은 4 개 스피커가 있는데, 4개의 스피커를 선택한다면 음악이 윙윙 거리는 소리때문에 별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2017 기아 모닝 (피칸토)의 업그레이드 된 7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VW Up 's Walkman에 비해 적절한 스테레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