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

베트남 호치민 투어 -이국적인 풍미, 매혹적인 역사와 쇼핑

베트남 호치민 투어 -이국적인 풍미, 매혹적인 역사와 쇼핑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인 호치민은 이국적인 풍미, 매혹적인 역사와 뛰어난 쇼핑으로 가득해요. 베트남 호치민 투어엔 갈곳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하게되는데, 밑에 목록을 참고해서 베트남 호치민 투어를 미리 알아볼께요. 


메콩 삼각주

베트남의 현지음식을 탐험하고, 요리 강좌를 듣고 여름 롤업의 예술을 배우고, 또한 맞춤식의 베트남 커피 샘플을 맛볼수있습니다. 호치민시 에서 할수있는 관광이 많으므로 베트남 여행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운 좋게도,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가는 비행기가 저가항공부터 많이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투어 - 워킹 투어 Cu Chi 터널 벤탄 시장 & 요리 교실 노트르담 대성당

메콩 강 시장인 벤탄 시장 (Ben Thanh Market) 은 베트남 호치민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입니다. 벤탄시장에서 질좋고 싼옷부서 신선한 농산물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밤에는 음식 잔치를 위한 시장이 생겨납니다. 달콤하고 혹은 매운 냄새의 베트남 정통 요리를 맛볼수있습니다. 


현지인이 좋아하는 포장 마차와 개인가이드를 지정할수있는 호치민 가이드 투어도 볼수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긴 강 ​​중 하나 인 메콩 델타 (Mekong Delta)를 따라 크루즈를 타면서 베트남 전통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삼판 보트로 알려진 베트남 전통 보트 를 타고 현지 마을 농장에서 신선한 코코넛 밀크를 맛보고 전통 베트남식 점심 식사를 즐기고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고 고대 사원 중 하나 인 빈 트랑 파고다 (Vinh Trang Pagoda)의 방문을 추천합니다.


구찌터널 투어

지하 탐험 구찌터널 투어는 베트남 전쟁 기간 동안 베트남 군인이 은신처로 사용했던 한 지하 터널의 거대한 네트워크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입니다. 베트남 전쟁 당시에 터널은 의사 소통, 음식 및 의료를 위한 영리한 길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투어는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매일 출발하며 일부 투어는 전통 점심 식사를 제공하며 사이공 강 고속 스피드 보트를 탈수있습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진원지입니다. 오토바이로 사이공 골목을 둘러보고 전통 베트남 약에 대해 배우거나 저렴한 미용실, 마사지, 네일샵을 이용해보세요. 특히 베트남은 싸고 질좋은 네일샵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상으로 베트남 호치민 투어 소개였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투어 -이국적인 풍미, 매혹적인 역사와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