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시드니 하루] 해외 골프관광 -시드니 블루 마운틴 배경 골프 코스

해외 골프관광 -시드니 블루 마운틴 배경 골프 코스

해외 골프관광으로 동남아로 많이 가는데, 만약에 호주에 오신다면 시드니 블루마운틴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멋진 골프 코스에서 라운딩을 해보는것도 좋아요. 해외 골프관광지로 아쉬울게 없는 시드니 블루마운틴엔 관광객에게 친절한 명문 골프클럽들이 해외 골프관광 동남아로만 가지말고 시드니로도 오세요. 

특히 국립 공원과 주변을 탐험 한 후 18 홀의 코스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블루마운틴으로 가야해요. 도심을 벗어나 블루마운틴에서 스윙을 즐기며 멋진 절경을 즐길수있는데, 블루마운틴은 유칼립투스 나무로 인해서 산이 파랗게 보이는게 정말 멋있기 때문이죠

그러한 이유로 이곳에 있는 골프클럽들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골프 코스를 자랑하는데, 그중에서도 유명한 클럽들을 소개해볼께요 (클럽의 자세한 설명은 링크를 누르면 연결됨).


카툼바 골프 클럽 (Katoomba Golf Club)은 훌륭한 골프 링크와 구내 레스토랑을 제공한다. 이곳의 근사한 위치 때문에 시드니에 사는 호주인들이 선호하는 야외 결혼식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르우라 골프클럽 (<- 자세한 설명) (Leura Golf Club)은 1902년부터 18홀을 칠수있는 훌륭한 환경을 제공했다. 전망이있는 골프를 즐기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이곳또한 특별한 이벤트 장소로 쓰이기도한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시드니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수있는 스프링우드 컨트리 클럽 (Springwood Country Club)은 시드니 도시에서 서쪽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게임을 이용한 골프 수업을 할수있고 또한 블루마운틴의 전망 을 즐길수 있는 클럽 레스토랑에서 음료와 식사로 휴식을 취할수있다.


1913년에 설립 된 웬트워스 폭포 컨트리 클럽 (<- 자세한 설명) (Wentworth Falls Country Club)의 골프 코스는 유명한 호주 골프 코스 디자이너인 댄 셔터 (Dan Souter)가 디자인 한걸로 유명하다. 웅장한 나무들이 늘어선 유명한 골프 코스는 완벽한 페어웨이와 경사진 가진 그린 퍼팅을 제공한다.

블랙히스 (Blackheath) 골프 코스는 블루마운틴 꼭대기에 있다. 클럽에 진달래, 단풍 나무와 같은 아름다운 식물이 많아서 골프 라운드를 할때 멋진 풍경을 감상할수있다. 

잠깐 티 오프로 걸어서 멋진 전망을 즐기는것도 추천되어진다. 9홀 또는 18홀 끝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음료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수 있는것도 장점이다.


리스그로우 (Lithgow Golf Club)의 클럽 하우스는 1850 년대 페더레이션 농가에 위치한 아름다운 곳이다. 세심한 코스는 쉽게 걸을수는 있지만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를 될수있어서 약간의 오락거리가 되어진다. 

아름다운 위치 덕분에 행사및 결혼식을위한 인기있는 장소가되었다. 토착 야생 동물인 캥거루를 비롯한 움뱃에 둘러싸여서 골프 라운드를 할수있기에 자연을 사랑하는 호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리스그로우 클럽 하우스는 특히 방문객을 환영하며 예약은 프로 샵에서 할 수 있다. 이상으로 해외골프관광 -시드니 블루 마운틴 자연을 배경을 한 해외골프코스 를 알아보았습니다.

[시드니 하루] 해외 골프관광 -시드니 블루 마운틴 배경 골프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