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시드니 하루] 시드니 시티 맛집 - Vapiano Sydney

시드니 시티 맛집 - Vapiano Syndney

시드니 시티 맛집엔 종류가 아주 많아요. 그중에서 시티에서 가장 편하고 쉽게 갈수있는 시드니 시티 맛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할께요.

위치는 시드니 퀸빅토리아 빌딩 근처에 있어서 밑에 주소를 참고하시면 찾아가기가 아주 쉬워요. 건물은 1층 & 2층으로 되어있어서 앉을 자리는 많은데 문제는 음식을 바로 앞에서 주문과 동시에 하기 때문에 음식 주문 순서를 조금은 기다려야해요. 사람이 많을때는 쫌더 오래걸리니 참고하세요. 

 

주소: York St & King St, Sydney NSW 2000

Wednesday 11am–10pm

Thursday 11am–11pm

Friday 11am–11pm

Saturday 11am–11pm

Sunday 11am–10pm

Monday 11am–10pm

Tuesday 11am–10pm

연락처: (02) 9299 0079


입구에서 메뉴와 시드니 시티 맛집 Vapiano 만의 카드를 받은후 바로앞에 보면 오픈 주방처럼 생긴곳에 사람들이 줄을 설수있도록 해놓곳에 줄을 섭니다. 차례를 기다리면서 메뉴판에서 먹고싶은걸 고르면 시간 금방가요~. 하지만 점심시간엔 최장으론 30분 기다린적이있어요. 그러니 주방앞에 사람이 얼마나 줄을 서있는지 본후 너무 많다싶으면 나중을 생각하는것도 좋아요.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11-4시까지는 해피아워 여서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 & 피자 & 리조또를 무려 $10에 판매하는데, 메뉴판을 보면 바로 앞에 빨간 동그라미가 붙어있는것만 $10이에요. 만약 글루틴 소화가 잘안된다면 글리틴 프리 뇨끼를 $4을 내고 추가하면됩니다. 

요리사앞에서 바로 원하는것을 주문하면 그즉시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는데 마지막에 치즈 올려줄지 물어볼꺼에요. 만약 치즈를 좋아한다면 올려달라고하고 혹시나 더 먹고싶다면 치즈를 더 올려달라고하면 아주 많이 줘요.

시드니 시티 맛집 중에는 가격이 많이 비싼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점심때 해피아워를 잘 이용하면 싸게 먹을수있어요. 물론 진짜 맛있어요. 분위기도 시드니 시티 맛집 답게 엄청 좋아요. 그래서 인지 Vapiano 는 호주에서 시드니 다음에 젤 큰 도시인 멜번, 브리지번, 골드코스트에도 레스토랑이 있어요.

​​[시드니 하루] 시드니 시티 맛집 - Vapiano Syd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