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시드니 브런치 카페 - 콩코드 맛집 cnr58 카페

시드니 브런치 카페 - 콩코드 맛집 cnr58 카페


시드니 브런치 카페인 crn58 카페는 위치상으로는 교통편이 좋은편은 아니에요.차로 운전해서 가면 근처 길에 주차해도 되고, 시드니 브런치 카페 바로 옆편에 주차장을 써도되니 아주 편하다 볼수있져. 하지만 차가없이 트레인을 타고 가자면 콩코드엔 트레인 스테이션이 없기 때문에 맛잇는 시드니 브런치를 먹기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가야해요. 

카페가 크기 때문에 바쁜 주말아침에 브런치를 먹으러 간다해도 거의 웨이팅 필요없이 앉을수있고, 혹시 기다려야 한다해도 바로바로 자리가 나와요. 한쪽에 단체로 앉을수도 있고, 아기의자도 있으니 아이 데리고도 가기 편할것같네요. 

처음엔 한국사람이 하는 카페길래 별로 기대안하고 갔는데 요즘 콩코드 맛집으로 평가가 좋다고 뜨네요. 카페 야외에는 호주 현지인들이 강이지랑 같이 앉는걸 자주 볼수있는데, 강아지 혹은 큰개를 동반하고 가면 직원분이 센스있게 강아지가 마실수있게 물을 담아주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광고성은 전혀없다는걸 알려드릴께요. 요즘 맛있어서 자주 가는 카페라 올려요.

브런치 가격은 약 $20~$30 이며, 물론 기본적인 토스트 & 소세지등으로 간단하게 나오는건 $15정도 생각하시면돼요.

cnr58 카페 정확한 주소랑 영업시간은 밑에 올리니 참고하세요.

주소: 58 Mortlake St, Concord NSW 2137

전화번호: (02) 8387 2733

(카페 영업시간)

Tuesday 7am–4pm

Wednesday 7am–4pm

Thursday 7am–4pm

Friday 7am–3pm, 6–10pm

Saturday 7am–3pm, 6–10pm

Sunday 7am–3pm

Monday Closed


콩코드에 위치한 crn58 카페 브런치는 일반적으로 호주에서 맛있다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들 메뉴처럼 맛있고 이쁘게 나와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직접보는게 훨씬 이뻐요. 가격도 맛잇는 시드니 브런치 카페들처럼 약간 비싸기도 하구요.

아참, crn58 카페 커피들 너무 맛있어요. 얼음도 크게 하나가 들어있는데 너무 이쁘고, 중간에 설탕 넣으려고 하는걸 보더니 직원분이 설탕 잘안녹는다면서 커피에 시럽 넣어다 주셨어요. 진짜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심.

콩코드 crn58 카페 - 시드니 브런치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