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종류 & 영어 커피주문 - 시드니 시티 공짜 커피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종류 & 영어  커피주문 - 시드니 시티 공짜 커피.

 

시티 한복판에 있는 백화점과 웨스트필드 쇼핑센터가 있는 곳을 피트 스크릿몰 이라고 합니다 (PITT STREET MALL). 오늘 우리의 맛있는 공짜 커피는 피트스트릿 몰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엄청 쉽지만 안타깝게도 한국분들은 밖에서만 쳐다보고 지나갑니다.


관광객들도 자주 들어오던데 왜 한국 사람들만 없을까 이유를 생각해보니, 아마 이 정보를 몰라서 인것 같아요. 그래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를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잡았답니다.    

네스프레소는 많은 지점이 호주에 위치해있지만, 오늘은 시티 중심 지점을 소개할께요. 위치는 시드니 대표 백화점인 마이어 (MYER) 맞은편이며, 영국 브랜드인 자라 (ZARA) 옷가게의 바로 옆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부티크 가는 방법:

시드니에서 가장 잘 찾으실수있는 타운홀 울월스 슈퍼마켓에서 출발했을때 타운홀 울월스에서 조지 스트릿 (시드니 메인거리) 를 따라 퀸 빅토리아 빌딩을 왼편에 두고 쭉 걸으세요. 마켓 스트릿에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가시면 피트 스트릿이 바로 나와요. 참고로, 여자걸음으로 약 10분 정도 걸려요.

-> 타운홀 근처에 있는 피트 스트릿 (PITT STREE) 으로 가세요 -> 마이어 백화점 (MYER) 입구로 가세요 -> 옷가게 자라를 찾으세요 (ZARA) (바로 옆에있습니다).

웨스트 필드 쇼핑센터를 통해서도 오실수있는데, 옷가게인 자라 이층 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앞에 네스프레소 입니다.

네스프레소 부띠끄 이층

입구를 지나면 오른쪽으로 요렇게 이쁜 계단이 이층을 향해있어요. 입구에서 정장을 입은 직원이 웃으며 인사로 방문객들을 맞아줍니다. 약간 부담이 될수있지만, 그냥 인사하고 올라가시면됩니다.


네스프레소 실내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커피. 사람이 엄청 많져? 실내 가운데에 저렇게 바리스타들이 모여있어요. 가만히 서있다가 눈치껏 차례가 되면 커피 주문을 하시면되는데 주문 방법은 밑에 자세히 쓸께요. 

부띠끄에는 보통 점심시간때 약 1~2시가 가장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제가 간 이날 또한 바쁜날이어서, 바리스타가 네명이었는데 두명은 다른것 때문에 바빠서 두명만 커피를 만들다보니 주문하기까지 약 5분정도 기다렸던것 같네요.

네스프레소 카운터

같은 층에 저렇게 물건 살수있는 카운터 섹션이있는데 항상 바빠요. 갈때마다 바리스타들이 엄청나게 친절해요. 항상 웃고 기다려주고~ 공짜 쵸콜렛 갖고 다니면서 이거 먹어볼래? 권해주고. 두개 달라면 또 두개다줘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제일 좋은 점중에 하나는 바리스타가 계속~ 바껴서 자주가도 부담이없어요. 그러니 시드니에서 하루에 한번씩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컵도 너무너무 이쁘져~ 기본 디자인 컵 작은거 2개 + 보통 크기 2개+ 컵받침이 $50 (약4만5천원) 이에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종류

캡슐 커피 종류는 엄청 많은데, 제일 유명한: 

1. 커피 원두로 유명한 브라질의 원두로 만든 "카페지노" (CAFEZINHO) 가 있고, 

2. 또다른 걸로는 카라멜 향이 은은~한 "카라멜리또" 가 (CARAMELITO) 빠질수 없어요!

두개 다 별 5개로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저처럼 카페인에 약하시다면, 카페인이 안들어간걸 (디카프: 디카페인) 추천드릴께요. 디카프는 다른 캡슐과 다르게 캡슐끝에 빨간색 동그라미 표시가 있습니다. 예로 "알페지오" "볼루토" "비벨토룬고" "인텐쏘" 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영어 주문 :

"카라멜리또 주세요" "Can I have a Caramelito please." "캔 아이 해브 어 카라멜리또 플리즈." 그럼 바리스타가 물어볼꺼에요. "커피 어떻게해서 드릴까요?" "How would you like your coffee?" "카푸치노 주세요" "Cappuccino please" "카푸치노 플리즈" 

참고로, 호주는 커피가 맛있는데, 멜번 커피가 제일 맛잇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네스프레소의 맛은 당연히 같은 캡슐..). 호주 카푸치노는 저렇게 거품이 풍~성해서 꼭 강추 드릴께요!

참고 사항:

가시면 바리스타 근처에 메뉴가 있어요. 그걸 참고하셔서 커피 고르면 되며, 설탕은 달라고하면 줘요~


트레이딩 시간은:

월, 화, 수 금 : 9:30~6:30

목 (쇼핑데이) : 9:30~9:00

토요일 : 9:00~6:30

일요일 : 10:00~6:00

여행하시면 많이 걸으실텐데 맛있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마시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