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시드니 하루]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 - 허리케인 그릴 레스토랑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 - 허리케인 그릴 레스토랑

호주하면 무조건 가봐야하는 곳중에 하나인 달링하버는 이름도 너무 이쁘지만, 쾌적하고 시티에서도 걸어가기 쉽습니다. 어릴때 봤던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라" 의 항구 배경도 시드니 달링하버이지요. 많은 여행객들이 오는만큼 달링하버 맛집 에 대해서 많은 포스팅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성비 갑을 뽑자면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으로 이미 알려져있는 달링하버 허리케인이 아닐까 싶어요. 참고로 시드니 허리케인 본점은 본다이 비치 (BONDI BEACH) 에 있답니다둘다 가봤는데 아무래도 본점이 맛은 더있지만, 달링하버 지점은 접근성이 좋아서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으로 되었어요. (시드니 시티에 위치함). 

시드니 달링하버는 유명 관광지 답게 은근히 규모도 크고, 레스토랑이 많이 있어서 처음가시면 허리케인 레스토랑을 찾기 어렵기 때문에 구글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허리케인 그릴 레스토랑 메뉴를 밑에 다이랙트 링크로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 허리케인 그릴 메뉴 홈페이지

 

* TIPS: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월- (점심): 12~3
 월- (저녁): 5~ 밤늦게..(손님이 다 나갈때까지)
 토, (주말), 공휴일: 12~밤늦게 (손님이 다 나갈때까지)


호주 달링하버 맛집 - 허리케인 그릴 레스토랑 예약

시드니 허리케인 실내 사진 보시면 분위기가 정말 티비에서 보던 외국 레스토랑이에요엄청 좋고 신나고 해요참고로 밖에 테이블에 앉으셔도 되니, 자리가 있다면 밖에서 호주 달링하버 뷰도 구경하면서 드세요.

예약 받는 테이블 수는 한정되어있어요. 만약 예약이 안된다면 가서 기다리셔도 돼요. 예약후 바로 옆에있는 옷가게 기념품가게 등등에서 쇼핑하시다 오세요~

"오늘 저녁 7시에 두명 예약할께요" "Can I make a reservation for two people at 7 o'clock tonight?"

"캔 아이 매잇 어 레졀베이션 포 투 피플 엣 세븐어클락 투나잇?"

그후 이름과 연락처 알려주시면 끝~ 만약 예약이 아님 방문이라면 그냥 가셔서 두명이요 하시면됩니다

"For two people please" "포 투 피플 플리즈"

* 예약 전화번호는: 02 9211 2210


시드니 허리케인 레스토랑 대표 메뉴 - 돼지 등갈비 폭립 (pork ribs)

시드니 허리케인의 대표 메뉴는 돼지 등갈비인 폭립이에요! (PORK RIBS). 물론 쇠고기 등갈비도 있는데 허리케인에선 한국과 반대로 쇠고기가 더싸요. 둘다 먹어봤는데 확실하게 포크립이 훨씬 맛있어요. 

고기가 엄청 부들부들해요~~~ 돼지 등갈비 하프랙 가격은 $39.50/ 쇠고기는 $35 불이에요. 돼지로 립스 드시고 호주 쇠고기 스테이크로 하시는걸 강강추 해드려요! 

풀랙 (FULL RACK) 은 아주 배가 고프신 남자분 둘이 드실때양이에요. 어마무시한 크기~. 2인 기준으로는 돼지 등갈비 반 (HALF RACK) 이랑 호주 스테이크 하나 추천드려요~ 

가격은 돼지 등갈비 풀랙(제일큰거) $52불/ 쇠고기는 $49.50


허리케인 음료수/술 메뉴

시드니 허리케인의 음료수와 칵테일 또는 알콜 안들어간 목테일 (MOCKTAIL), 물론 유명한 배우 이병현의 모히토도있어요. 참고로, 칵테일은 $18불 목테일은 $9불이랍니다. 

식사는 여기서하시고, 음료는 다른 카페에서 테잇어웨이 (호주는 이표현을써요)로 밖에 앉아서 세계의 3대 미항 인 달링하버 보시며 데이트 하시는것도 좋으세요~. 


달링하버 맛집 후 불꽃놀이 구경

참고로 토요일 저녁 9시에 달링하버에서 무료 불꽃놀이를 합니다. (매주 하는것은 아니며, 한달에 약 두번정도함). 운좋게 불꽃놀이 할때 오시는분은 꼭허리케인에서 밖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세요. 

또한가지 기억해야할것은 호주 국경일에는 레스토랑마다 (한국 레스토랑은 받는걸 못받음) 공휴일 돈 추가로 더 받으니 피하세요~ 

토요일에 하는 불꽃놀이 일정은 매달 같은것은 아니고 변경되므로 시드니 달링하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드니  달링하버 맛집 허리케인 그릴 레스토랑은 단체로 가면 메뉴중에 세트를 주문할수으니 친구들과 함께 가기에 더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