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시드니 하루

시드니 백팩커 가격과 예약하기

시드니 백팩커 가격과 예약하기

​시드니에 도착하면 지낼 숙소가 있어야할텐데 처음와서는 시드니 백팩커에 지내는게 가장 편해요. 쉐어하우스 광고를 보면 즉시 입주 가능이라고 되있는곳이 아주 많지만 막상 시드니에 도착해서 그 많은 짐을 들고 집을 보러 다니기도 너무나 힘들고, 마음에 드는 집을 바로 찾기도 어렵기 때문이지요. 시드니 백팩커 가격 은 보통 6인룸이 하루에 $40 (3만5천원) 정도이며, 남녀 혼숙 8인룸은 약 $39 이에요. 이렇게보니 별로 차이가 안나네요. 

위에 기준은 시드니 백팩커 중에서 시드니 시티에서 가장 많이 인지도가 있는 YHA 센트럴 스테이션 기준이니 참고 하세요. 

보통 시드니 백팩커 들은 24시간 내내 프론트에 직원이 있으니 언제든 문의를 할수있으며, 예약할때 돈을 안내고 도착했을때 숙박비를 보증금이랑 같이 내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더욱 편리한것 같아요. 인터넷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은 되지만 엄청 느려요. 시드니 인터넷은 워낙에 느리기 때문에 이건 해결 방법이 없을것같아요. 시드니 백팩커 예약은 가고 싶은 백팩커 이름을 구글등에서 검색후 바로 예약을 할수있으며 가끔씩 스페셜 딜도 있으니 만약에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종종 찾아 보는것도 좋을듯 해요. 예시로 시드니 백팩커 가격과 예약할수 있는 다이렉트 링크를 밑에 걸어 놓을께요.



-> 백팩커 가격과 예약 사이트

시드니 백팩커 가격은 다른 지역보다는 하루밤에 약 $5정도 비싼것 같아요. 아무래도 호주에서 가장 번화가인 시드니 시티에 있는 백팩커들 이기에 그런것 같아요. 시드니 백팩커 가격과 예약하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