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

전자제품 선물 베스트 12

전자제품 선물 베스트 12. 


미국의 CTA 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아이폰 7 이랑 4K TV, 그리고 새로운 노트북을 갖고 싶어한다는 결과가 나왔지만, 지금 알려드릴 12 개의 첨단 전자제품들이 지난시즌 기준 가장 가치있고 좋은 아이템으로 선정됐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혹은 남자친구 선물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1. 구글홈 (Google Home)

구글 홈 (Google Home) 스피커 가 12위를 차지했네요. 가격은 14만원선 입니다. 보통의 전자기기 와 같이 구글 홈 은 출시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 사이에서 커다란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습니다. 

구글홈 기능 으로는 뉴스 읽어주기, 질문에 대답하기, 음악 틀어주기, 또한 다른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서 컨트롤을 해줍니다. 



2. 후지필름 스마트 포토 프린터 (FujiFlim Smart Photo Printer SP-2)


실제 만질수있는 사진이 얼마나 근시한지를 후지필름 스마트 폰 프린트 기기가 단 10초만에 상기시켜 줍니다. 'SP-2' 라고 불리는 후지필름 핸드폰 사진 프린터 는 모바일에 연결이되며 어플리케이션으로 편집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 21만원이며, 실버와 골드 컬러로 고르실수있습니다.


3. 닌텐도 NES 클래식 에디션 (NES Classic Edition)



드디어 닌텐도 가 출시된지 거의 30년이 지나서야 30여가지의 클래식 고전 게임들이 (마리오, 젤다, 팩맨, 캐슬배니아) 작은 게임기 안에 담겨졌습니다. USB 전원을 이용하며, 넷플릿스 스타일의 메뉴가 편하게 게임 컨트롤러를 사용하게 해줍니다. 

컨트롤러는 NES 게임기당 하나가 들어있으며 세컨드 컨트롤러는 약 1만원으로 추가 구입 가능합니다. 나쁜 소식은, 닌텐도의 NES 는 구입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미국에서 제고 부진으로 인해 프리미엄이 붙어서 현재 시중에서 약 52만원 에서 거래됩니다.



4. 스마트시계

1세대 모델의 가격이 $269 인 애플시계 (Apple Watch) 를 선두로, 최근 명품브랜드에서 (엠포리오 알마니, 케이트 스패이드 뉴욕, 마이클 코어스, 디젤, 챔스) 아날로그 느낌의 손목시계에 스마트 기능 을 탑재해서 시중에 판매중입니다. 스마트 기능 사용으로 걷는수 측정, 밤에 수면 모니터, 진동과 약한 불빛을 이용할 알림기능 등이 있습니다. 

17만원선의 챔스의 제품부터 약 41만원의 알마니 컬렉션이 있는데, 보통 알마니의 클래식 시계가 110만원선 인것을 고려했을때 스마트 시계의 가격 또한 합리적입니다. 



5. 보스 무선 헤드폰 (Bose Wireless Headphone)

애플의 아이폰 7 모델에서 헤드폰 줄을 없앤 후부터 <무선 헤드폰/strong> 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지난 시즌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모델은 보스의 콰이어트 컴폴트 모델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살만한 36만원선 입니다.



6. 플레이스테션 VR (PlayStation VR)

이미 플레이스테이션 4 를 소유한 사람들은 두번 생각할 필요도 없이 살수있는 전자제품 선물 입니다. 가격은 $399 (42만원선) 가상현실 헤드셋이 백만원을 호가하는걸 고려했을때 적당하고 생각되네요. 이글 비행 게임 (4만원선), 배드맨 (2만원선) 게임 등이 VR 과 호환됩니다.



7. 롤리 블럭 (Roli Blocks)

작은 상자는 특별한 뮤직 스튜디오 입니다. 각각의 눈금이 롤리블럭 라이트 패드 를 통해 멜로디, 드럼비트, 저음 등의 다른 음악을 만들어냅니다. 표면은 실리콘으로 되어있으며, 손가락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다양한 음악을 창조하고 컨트롤을 할수있습니다. 

전자제품 선물 의 가격은 19만원선이며, 더욱 다양한 음악 컨트롤을 원하시면 '컨트롤 블럭' (8만원선)이 따로 구입 가능합니다.



8. 언더 아머 스니커즈 (Under Armour's SEmini Sneakers)

더 스니커스 라고 불리는 언더 아머의 피트니스 트래커입니다. 착용감이 편한 스니커즈 안에 아주 작은 센서가 부착되있으며, 운동한 거리측정, 속도, 칼로리 소비를 알려줍니다. 블루와 레드로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12만원선 입니다. 



9. 어거스트 스마트 락 (August Smart Lock)

어거스트 (브랜드 이름) 의 스마트 잠금장치 는 별로 특별하지 않게 생긴 자물쇠 입니다. 설치는 아주 쉬우며, 배터리로 충전이됩니다. 가격은 24만원선이며, 기능으로는 집에서 멀리있을때 손님에게 문을 열어줄수있으며, 문이 열리고 닫히는걸 모니터 함으로써 안전 체크도 할수있습니다. 


10. DJI 마빅 프로 (DJI Mavic Pro)

시중에 수많은 드론중에 가장 명성을 떨치고있는 디제이아이 의 마빅 프로 입니다. 물병정도의 아주 작은 사이즈이며, 다른 드론들에 비해 상당히 가볍고 접히기 때문에 가방 휴대하기 편합니다. 

150만원 상당의 팬텀 드론 의 약 반가격인 76만원선이며, 4K 12 메가픽셀의 카메라 기능과, 실시간 중계가 가능합니다.



11. Eero 와이파이 라우터 (Eero Wi-Fi router)

Eero 사의 와이파이 라우터는 무선인터넷이 집안 곳곳에 퍼질수있도록 해줍니다. 기능중에 무선인터넷이 안잡히는 구간을 설정을 할수있으므로, 집에 아이들이 공부할땐 그방에 무선인터넷을 끌수도있습니다. 라우터 하나의 가격 은 21만원선이며, 두개는 36만원입니다.


12. DJI 전문가용 셀피 스틱 (DJI's Professional-Grade Selfie Stick)

DJI 는 드론 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지난 시즌에 시장에 아주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바로 오스모 모바일 이라는 전문가급의 셀피 스틱입니다. 핸드폰에 부착하였을때 흔들림 없이 전문가 등급의 사진을 찍을수있으며 가격은 32만원선입니다. 셀프 스틱치곤 터무니없이 비싸지만, 오스모 모바일의 제품에 대항할 다른 상품이 아직 안나왔습니다.



이상으로 전자제품 선물 베스트 12를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