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물 (챙기지 않아도 될 목록)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물 (챙기지 않아도 될 목록)

이전 포스트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물 꼭 챙겨야 할 목록을 정리했는데, 이번엔 꼭 챙기지 않아도 되는 목록을 볼께요. 사람마다 개인취향이 다름에 목록도 다 틀릴수있어요. 이건 보편적인 기준으로 작성한거니 참고만 하세요.

-전기장판 & 헤어드라이어: 전기장판을 설마 호주 워킹홀리데이 오는데 챙겨오겠어? 하지만 그 큰걸 챙겨온 사람 봤어요. 호주 전압은 한국이랑 틀려서 그걸 변환시켜주는 돼지코를 이용하는데, 전기장판 쓰다가 콘센트에서 스파크 터지는걸 볼 확률 99.99% 에요. 위험하니 전기장판은 호주 케이마트에서 구입하세요. 정말싸요. 헤어드라이어는 챙겨오면 좋지만, 이것도 전압 문제가 있어요. 그래서 인지 드라이어는 굉장히 자주 고장난다는 주변 워킹홀리데이 학생들 설명이있기에 헤어드라이어는 호주와서 “프라이스 라인” 에서 사는걸로.. 밑에 “케이마트” 랑 “프라이스라인” 다이랙트 링크 걸어놓을께요 쇼핑목록 확인하세요.

 

-> 호주 전기장판 등등 사는곳 “케이마트”
->호주 드라이어 등 화장품 사는곳 “프라이스라인” 링크


-감기약: 각종 비상약들은 꼭 챙겨오세요. 하지만 감기약은 호주에서 구입하세요. 한국엔 몸살감기가 있기만 호주엔 호주만의 감기 유형이있는데 특히 목이 엄청 아파요. 호주 감기에는 호주 감기약이 잘들어요.



-샴푸 & 린스 & 샤워젤: 은근히 샴푸들 샤워용품은 캐리어에 부피를 많이 차지해요. 그 공간에 차라리 다른것들을 챙겨오세요. 호주 슈퍼에서도 샴푸 린스 샤워젤 바로 구입 가능하며 가격도 비싼것도 있지만 세일하는것도 아주 많아요. 작은통에 하루정도 쓸것만 담아오세요.

이상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물 (챙기기 않아도 되는 목록 이었습니다. 밑에는 꼭 챙겨야 할 목록들 포스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