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

호주 한인사이트 - 호주 정보 구하기

호주 한인사이트 - 호주 정보 구하기

호주에도 한인이 아주 많아요. 중국사람들에 비하면 아주 작다고 할수있지만, 그래도 꽤있답니다. 처음 호주에 오게되면 영어가 아예 안되거나, 기본정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극소수는 아주아주 잘하지만..) 이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곳이 한인사이트 입니다.


호주 한인 일자리 정보와 호주 한인 숙소정보 다 있는곳들이에요. 이곳에서 살림물품들과 중고차 또한 거래되니 거의 모든 의식주 정보가 다 있다고봐도 무방합니다. 


제일 많은 한인이 살며, 또한 제일 많은 수의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은 사람들과 학생들이 오는 곳은 다들 알겠지만, 시드니입니다. 호주 제1의 경제 도시인 시드니의 한인 사이트는 호주나라 라고 불리는 사이트에요. 링크는 바로 밑에둘께요.



호주 시드니 한인사이트

링크 클릭 -> 호주나라


하루에 일자리만해도 페이지수로 10페이지가 넘어갈정도로 많은종류의 직업들이 올라오니 이 사이트하나면 일구하는데는 영어 한자도 못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브리지번 한인사이트

링크 클릭 -썬브리즈번


멜번 한인사이트

링크 클릭 -> 호주바다



만약에 호주에 아무런 지인도 없고, 숙소도 예약을 안하고 왔는데 영어로 의사소통까지 잘안된다? 그런 불상사가 발생할때도 저위에 호주 한인사이트 접속을 하시고 숙소 정보를 보세요. 정말 많은 한인 숙소도 있고 그중에는 당일 바로 입주가 가능한 집들도 많답니다. 


대신 집 컨디션은 천차만별이니 참고하세요. 호주 한인사이트 잘 이용해서 조금더 편한 호주생활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