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Australia)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중에 제일은 호주에 영어 배우러 왔다가 한국말만 더 늘어서 갈수도 있다는 것이다. 물론 얼마나 본인이 노력하느냐에 따라 틀려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성공 여부이지만, 워낙에 한인들이 이미 많이 사는 호주 특히 시드니 지역은 너무나도 손쉽게 한국사람들이랑 뭉치게 된다. 외국나가면 같은 한국 사람을 제일로 조심해야한다 이말이 유명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말이 통하면 정도 생기니 모여서 소주 한잔 치킨한마리 하다보면 어느새 1년중에 반이 지나읶는 경우도 있다. 처음엔 영어가 잘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인잡을 찾게되는데 이것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을 찾아 가는 지름길이다.

한인잡들은 호주 법정 시급을 지키지 않고 주는 경우도 많기에 돈 모으는 시간도 더 걸리지만 영어를 한마디로 안해도되는 한인 식당같은 경우엔 이곳이 호주인지 한국인지 하게된다. 호주 최저 법정 시급에 관련란 다이렉트 링크를 밑에 걸어놓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호주 최저시급 다이렉트 링크

만약에 집도 한인 숙소를 잡는다면 한국에서 사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음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종종보게된다. 영어 못해도 한국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일하는 센스가 있던데 그냥 뭐 어때 첨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딧어 라는 생각으로 호주 고용주를 찾아서 일하는것이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을 피하는 방법같다.

또한 쉐어하우스를 살게된다면 호주사람들 혹은 다른나라에서 온 사람들과 같이 사는것도 더욱 즐거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보내는 길이 아닐까 싶다. 이상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 단점 이었습니다.